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 話題のタグを見る

パク・ヒョシン@1991年, 찬바람이 불던 밤

-1991年, 찬바람이 불던 밤-(パク・ヒョシン作詞)



1991년 찬바람이 불던 그 밤
그 해에 겨울은 온 세상을 덮을만큼
하얀 눈이 내렸죠

작은 창에 기대어 소리내어 부르던
어린 날 나의 노래는
어서 어른이 돼 내 키가 더 자라서
항상 당신을 지켜준다고 했는데

내가 걱정이 돼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부탁해요..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 날도
자랑스런 나의 엄마가 되줘요

기쁠 때나 슬플 때도
내 곁에서 웃어주던..
아름다운 당신을 위해서
졸린 눈을 비비고 밤새 기도를 하던
어린 날 내 작은 소원은

어서 어른이 돼 내 키가 더 자라서
항상 당신을 지켜준다고 했는데

내가 걱정이 돼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부탁해요..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 날도
자랑스런 나의 엄마가 되줘요

(自動翻訳)
1991年寒風が吹いたその夜
その年に冬は世界中を覆うほど
白い雪が降ったんです

小さな窓に寄って声を出して唄った
幼い日私の歌は
はやく大人になって背がもっと大きくなって
いつもあなたを守ってあげるのに

私が心配になって眠れないあなたに
お願いします.. あの神様が承諾して
私が生まれ変わるその日も
誇らしい私のお母さんになってください

嬉しい時や悲しい時も
私のそばで笑ってくれた..
美しいあなたのため
眠い目をこすって一晩中祈祷をした
幼い日私の小さな願いは
はやく大人になって背がもっと大きくなって
いつもあなたを守ってあげるのに

私が心配になって眠れないあなたに
お願いします.. あの神様が承諾して
私が生まれ変わるその日も
誇らしい私のお母さんになってください
by dwarf-mkk | 2007-12-24 00:47 |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