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 話題のタグを見る

tei@♪꿈의 시간들(夢の時間)

1. 수많은 방황을 지나
  난 눈을 뜬거야
  내 길이 여기에

  눈 앞이 흐려져와도
  넌 알고 있잖아
  그 길을 걸어가

  아직은 어떤 기대도
  아직은 아무런 말도
  할 수 없는 시간이 또 다가와
  그래도 난 알고 있어

  아무도 날 몰라줘도
  모두가 눈을 돌려도
  나에겐 이젠 펼쳐진
  달콤한 꿈의 시간들



2. 서툴고 바보 같은 나
  매일 넘어져도
  늘 일어섰잖아

  언제나 날 지켜봐 준
  널 위해 달릴게
  조금 기다려줘

  아직은 어떤 기대도
  아직은 아무런 말도
  할 수 없는 날들이 또 다가와
  그래도 난 알고 있어

  이제 난 다시 태어나
  네가 내 곁에 있으니
  절대 놓치지 않을께
  널 위해 준비된 날들

  아무것도 널 막을 순 없어
  자 힘껏 날아봐 이젠

  무엇도 두렵지 않아
  너만 내 곁에 있다면
  나에겐 이젠 펼쳐진
  달콤한 꿈의 시간들
*****************************

teiくんの曲は、元気がわいてくるようなさわやかな曲です。
今までイロイロあったけど(笑)、それを乗り越えて、
君にまっしぐら~!?
いや、これからは君がいたらがんばれる、みたな感じかな?^^
翻訳機かけてね。^^
아직은 어떤 기대도の기대도がたぶん違うと思う。
けど、何かがわからない。^^;
그대도?だと、意味ヘンかな。
ま、そのうちわかるでしょう。^^

teiくんのこんなさわやかな曲もいいね~♪
by dwarf-mkk | 2008-06-18 15:52 | tei